본문

뉴스 > 사회

보령경찰, 읍면지역 순회 교통사고 예방활동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보령=국제뉴스) 김석태 기자 = 보령경찰서는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화물차.농기계.이륜차 교통량 급증에 대비해 각 읍면지역 순회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실시한다.


농번기에는 농기계, 이륜차 등의 이동량이 평상시보다 많으며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노년층의 활동이 늘어나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되는 경우가 빈번하다.


이에 따라 지난 10일부터 읍면지역을 순회하는 교통사고 예방 홍보활동을 하며 마을주민들을 위한 교통안전용품(지팡이, 농기계 반사지 부착, 안전모 등)을 배부하고 경미한 법규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히 계도하는 등 노인교통사고를 점진적으로 줄여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보령경찰은 지난 2월부터 노인 상대 교통안전교육, 마을 단위 방송, LED 전광판 홍보문구 송출, 교통위반방지 플래카드 홍보 등 관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정훈 보령경찰서장은 "교통사고 예방 활동에 더욱 주력하고 안전한 보령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민주당·시대전환 서울시장 후보 박영선으로 ...
[속보] 민주당·시대전환 서울시장 후보 박영선으로 단일화7일 더불어민주당과 시대전환의 4·7 서울시장 ...
선미 코빅-사이코러스 지원 사격
선미 '코빅-사이코러스' 지원 사격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속보]성남시 코로나7명추가발생 ...
국내 코로나19, (국제뉴스DB)경기도 성남시는 7일 코로나19 관련...
후배 바지 내린 임효준, 中 국적 ...
쇼트트랙 선수 임효준이 최근 중국 귀화를 선택하고 중국 쇼트트...
라메르코코, 웨딩 트렌드를 이끄는...
100% 핸드메이드, 커스텀메이드 방식으로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7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