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대구 북부署, 코로나19 대구시 긴급생계자금 호송 지원 나서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대구북부경찰서가 대구시에서 지급하는 등기우편 수령용 긴급생계자금이 배부본부에서 우체국으로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호송 지원에 나섰다. 112 순찰차가 배송차량을 에스코트하고 있다(사진=대구북부경찰서)

(대구=국제뉴스) 김성원 기자 = 대구북부경찰서가 대구시에서 지급하는 등기우편 수령용 긴급생계자금이 배부본부에서 우체국으로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호송 지원에 나섰다.


대구시 배부본부는 이달 9일부터 내달 8일(주말·공휴일·선거일 제외)까지 우편 수령용 긴급생계자금을 구·군별로 분류 후 총괄 우체국(7개소)으로 배송한다.  


배송 첫날인 지난 9일, 8000세대에 56억9100만원이 7개의 우체국으로 배송됐다. 배송된 자금은 10일부터 등기로 시민들에게 전달된다.


북부경찰서는 안전한 호송을 위해 대구시청별관 배부본부에서 우체국으로 이동하는 배송차량 1대당 권총 등을 휴대한 무장경찰관 2명이 동승하고, 112 순찰차가 에스코트를 지원한다.


북부경찰서 관계자는 “긴급생계자금 호송 시 도난사고 등 우발상황에 철저히 대비하고,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생계자금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배부 기간 경찰력을 집중 투입해 한 건의 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완벽한 호송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마이민트, 상큼한 우리들의 이야기 포털 : 500 Error

검색

본문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장애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홈 페이지를 연 다음 원하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새로 고침 단추를 클릭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관련 문의사항은 마이민트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2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