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속보] 용인시 처인구청 공무원 코로나19 확진..처인구청 전체 하루 폐쇄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용인시청사 전경

- 기흥구 동백동 거주…3월28일 증상·4일 용인세브란스병원서 검체 채취 -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용인시는 7일 처인구청 건축허가2과 직원(40대, 여)인 Bm씨(용인-57번·기흥구 동백동 어은목마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가 민간검사기관인 서울의과학연구소(SCL)의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는 이날 하루 처인구청 본관과 별관 건물 전체를 임시폐쇄하고 방역소독했다.


또 처인구청과 용인시 상수도사업소, 직장어린이집, NH농협 처인구청 출장소 직원 등 400여명의 출근을 금지하고 역학조사관의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임시 자가격리하도록 조치했다.


이와는 별도로 증상이 있는 직원들에 대해선 관할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도록 했다.


시는 또 Bm씨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으로 이송하고 가족 3명의 검체를 채취한 뒤 자택 내부와 주위를 긴급 방역소독했다.


Bm씨는 지난 28일부터 발열과 두통, 근육통 등의 증상이 있어 인근 의원에서 처방받은 감기약을 복용해 일시적으로 상태가 호전됐으나 지난 4일 다시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 6일 용인세브란스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했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를 추가 격리하고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이날 오전 8시 기준 용인시 확진환자는 관내등록 57명, 관외등록 17명 등 총 74명이 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문의는 질병관리본부 1339, 용인시콜센터 1577-1122,처인구보건소 감염병관리팀 ☎ 031-324-4981, 기흥구보건소 감염병관리팀,☎ 031-324-6975, 수지구보건소 감염병관리팀 ☎ 031-324-8566 등 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현진 사과, 언어폭력·성희롱 인정 JYP 수난
현진 사과, 언어폭력·성희롱 인정 'JYP 수난'스트레이키즈 현진이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사과했다.2...
예리 연기도전, 화려한 라인업 첫...
예리 인스타그램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연기 도전을 예고했다....
설현 화보, 가죽재킷 입고 강렬한 ...
설현 화보, 가죽재킷 입고 강렬한 포즈 (사진-보그코리아)AOA 설...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증...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증거있다 기성용 입장은? (사진= S...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차태현,...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6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