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피플] 왕비속눈썹 백지윤 대표를 만나다

국제뉴스 | 2015.05.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이재복-김인희 기자 = 외모가 개인간의 우열과 성패를 가름한다는 생각으로 외모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루키즘.

일명 '외모지상주의'를 일컫는 이 표현이 어색하지 않은 때인 만큼 현대인에게 외모에 대한 관심은 그 비중이 날로 커지고 있다.

외모가 경쟁력이라 말하는 지금, 예전보다 사회 활동이 많아진 여성들의 아침 일상 또한 늘 분주하다.

기초화장 외에 거울 앞에서 눈썹, 아이라인, 마스카라 등의 눈 메이크업으로 진땀을 뺀다. 바쁘다고 하지 않을 수도 없다. 인형같이 예쁜 눈은 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여성고객 사이에서는 메이크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아침을 한층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속눈썹 연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왕비속눈썹이 속눈썹 연장술로 많은 고객과 만나고 있다.

   
▲ 왕비속눈썹 내부 전경 (사진=김인희 기자)

'왕비속눈썹' 측은 속눈썹연장 시술로 인해 눈 깜빡임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원투원(One-To-One) 기법을 사용하여 한 올 한 올 정성껏 시술한다.

아무리 눈이 예쁘고 아름다워도 불편하면 시술에 대한 인식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실크, 밍크, 벨벳 모를 사용하고 있으며 중간정도의 광택이 느껴지는 모를 사용한다.

광택이 과하지 않은 모가 속눈썹 컬의 자연스러움이 배가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주름방지용 아이패치를 취급하고 있으며, 1개월 이상 된 글루(Glue)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철칙으로 위생관리에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다.

또한 모근 보호를 위해 점막으로 1mm를 띠워 시술한다. 시술받은 고객에게는 무료로 눈썹 빗을 제공하고 있으며, 타 숍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력을 더한다.

   
▲ 주름방지용 아이패치 사용 (사진=김인희 기자)

속눈썹연장 시술 후 중요한 것이 사후관리다. 이에 왕비속눈썹 측은 시술 후 약 3시간 동안은 세안을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오일 성분의 클렌징 세안을 금지하고 있다.

또한 아이라이너, 마스카라와 같은 눈 화장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뿌리가 뜨면 지속시간이 단축될 수 있기에 속눈썹을 말아 올리는 데 사용하는 미용기구인 뷰러 사용은 절대 금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 왕비속눈썹 내부 시술 공간 (사진=김인희 기자)

왕비속눈썹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방문해주고 있으며, 특히 지인소개가 많으며 단골고객 위주로 숍을 운영한다.

백 대표는 간혹 밥 먹을 시간도 없이 일할 때가 있지만, 힘들다고 생각했던 적은 없다. 일할 때는 그야말로 배고픔을 느끼지 못할 만큼 푹 빠져서 일하기 때문이다.

백 대표는 "간혹 자주 끼니 거르는 것을 아는 단골고객은 간식과 음료를 구매해서 방문해 주시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고객의 눈을 시술 할 때 가족의 눈을 시술한다고 생각하고 정성을 다한다. 그 마음을 고객이 알아주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 왕비속눈썹 백지윤 대표 (사진=김인희 기자)

최근 소자본 창업이 붐을 일으키면서 속눈썹연장전문점들이 무부분별하게 생겨나고 있다. 반면 실패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쉽게 생각하지만, 전문점들 사이에서 성공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백 대표는 "창업을 위해 배운 사람의 경험과 노하우만큼 미용을 가르치는 강사의 역량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말 그대로 역량이 부족한 강사에게 배움을 받는다면 시술의 완성도가 떨어져 살아남을 수 없게 된다.

백 대표는 "속눈썹연장술은 민낯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시술" 이며 "매일 아침 눈 메이크업을 위해 아침이 분주한 여성에게는 여유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화사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봄이다. 옷이 가벼워지며 색감은 한층 밝아졌다. 아름다운 눈은 여성의 외모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줄 것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윤지오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사망설에 지인 'SNS ...
viewer 배우 윤지오 / 연합뉴스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 윤지오 씨가 사망했다는 설이 불거졌다. 윤씨의 ...
故 구하라, 1주기…팬들 "여전히 ...
고 구하라가 세상을 떠난지 1주기가 됐다. /더팩트 DB꽃다운 나...
K팝, `가장 견고한 벽` 그래미도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K팝이 미국 주류 음...
도도솔 고아라·이재욱, 애틋 재회...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위쪽) 이재욱의 로맨스가 끝을 향해 달...
미나리, 덴버 국제 영화제 관객상...
'미나리'가 덴버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했다. 작품은 1980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4일 [화]

[출석부]
빼빼로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