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스타필드 수원, 경기권 첫 런던 베이글 뮤지엄 오픈

한스경제 | 2024.05.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신세계프라퍼티 제공신세계프라퍼티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신세계프라퍼티는 오는 11일 '스타필드 수원'에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 경기권 최초로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2층에 오픈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다섯 번째 매장이자 서울과 제주를 제외한 지역 최초의 매장이다. 국내 최대 규모(357㎡, 108평)로 들어선다.

힙한 스트릿 브랜드와 패션 편집숍, 감도 높은 콘텐츠로 올해 유통업계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은 런던 베이글 뮤지엄으로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2021년 안국에서 시작한 베이글 맛집이다. 지난해 예약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에서 대기 1위 맛집에 등극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 '브릭 레인', 으깬 감자와 치즈를 넣은 베이글 위에 체다 치즈를 올린 '감자 치즈 베이글', 무화과, 블랙 올리브, 바질 등의 속 재료를 넣은 베이글은 물론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 '단팥쌀 베이글'이 준비 됐다.

스타필드 수원 관계자는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필드 수원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미식을 넘어 공간 자체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밀도 높게 꾸몄다"고 설명했다.

11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0일 [월]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