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베리타스 통번역센터, 공공기관 및 외국계 기업 등 AI번역 실적 발표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베리타스 통역번역센터(대표 최향미)가 산업 현장에서 필수불가결한 문서의 번역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AI번역에서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베리타스의 AI번역은 번역 비용의 절감과 일관된 용어 및 문체를 구현하며, 번역 프로세스의 속도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도 고객사의 콘텐츠를 신속하게 시장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방대한 양의 문서를 이해하거나 요점을 파악하기 쉽도록 지원하며, AI번역과 전통적인 사람에 의한 번역을 결합하여 초기 AI번역을 완료한 후 전문 번역가가 텍스트를 검토하여 품질을 높여 정확성과 명확성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품질 관리에도 중점을 두고 있으며, 결과물의 형태를 고객과 합의하여 편집 가능한 형태로 변환해 더욱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공공기관, 국립연구기관 및 학교, 정부출연연구기관, 외국계기업 등에서 AI 번역 실적을 발표한 베리타스 통번역센터는 9개 기관 26건 영어, 중국어, 일어, 러시아어, 독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라오스어, 베트남어 등 다국어 번역을 진행했다.

베리타스 통번역센터의 최향미 대표는 "AI 기술이 우리의 삶 속에 긴밀하게 스며들면서 통역분야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아직 AI 번역의 정확도 등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것이 사실"이라며, "베리타스는 AI기술에 전문 번역가들의 검수를 더해 AI 번역의 불안을 해소하고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협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많은 기업 및 기관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베리타스는 AI 기술을 활용해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며, 동시에 AI가 할 수 없는 영역인 정확한 뉘앙스와 유연한 소통의 영역을 전문 번역가들과 함께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18일 [토]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비요뜨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