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와콤, 본사 직영 ‘네이버 스토어’ 공식 오픈

이슈와뉴스 | 2024.04.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와콤이 본사 직영 네이버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와콤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펜 타블렛인 △원바이와콤 △인튜어스 △인튜어스 프로와 함께 액정 타블렛 △와콤 원 △신티크 △신티크 프로 라인업까지 주요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펜 △펜심 △스탠드 △케이블 및 어댑터 등 타블렛 전용 액세서리까지 모두 판매된다. 구매자들은 네이버 스토어의 편리한 결제방식과 주문 과정뿐만 아니라 와콤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에서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를 통해 주문한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콤은 네이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화)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신티크 프로(17/22/27) △신티크(16/22) △와콤 원 패밀리 △인튜어스 프로 △인튜어스 블루투스 모델 등이며, 타블렛 구매 전 고객에게 구매 모델 전용 호환 펜심을 제공한다. 또한 와콤코리아 스토어 알림받기 동의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와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등으로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한층 더 강화했다. 특히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는 물론 ‘창작 경험’을 중심으로 한 유저 대상 프로그램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와콤은 이미 타블렛 업계 유일 직영 서비스 센터 운영을 통해 독보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를 위한 작업 공간 서비스 ‘와콤 아트 스테이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와콤 네이버 스토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7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1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