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셀트리온 주가 강세, 램시마SC·유플라이마 노르웨이 공급

국제뉴스 | 2024.0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셀트리온 주가 강세, 램시마SC·유플라이마 노르웨이 공급
셀트리온 로고

셀트리온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7일 오전 9시30분 기준 셀트리온은 전 거래일 대비 0.60%(1100원)오른 18만4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셀트리온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SC와 유플라이마가 최근 노르웨이에서 진행된 국가입찰에서 각각 낙찰돼 노르웨이 시장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램시마SC는 세계 유일의 인플릭시맙 피하주사제형 제품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치료 효능 및 안전성이 입증되고 있다. 집에서 간편히 자가투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의료진 및 환자들로부터 기대감이 높다.


또한 유플라이마 역시 고농도 제형으로 약물 투여량을 저농도 대비 절반으로 줄였다는 장점을 앞세워 빠른 시장 안착을 노린다는 전략이다.


40㎎/0.4㎖와 80㎎/0.8㎖ 등 용량도 다양화해 올해 점유율을 30% 이상 확보한다는 구상이다.


백승두 셀트리온 북유럽법인장은 "바이오시밀러에 우호적인 북유럽 지역에서 램시마SC, 유플라이마 등 셀트리온 의약품이 제품 고유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가면역질환 대표 치료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며 "올해 세계 최대 제약시장인 미국에서 램시마SC가 '짐펜트라'로 출시되는 등 글로벌 전역에서 성과를 앞둔 만큼 유럽에서 처방 확대가 지속될 수 있도록 마케팅 역량을 결집하겠다"고 말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