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현대차, 역대 5번째 상용차 판매거장 탄생

국제뉴스 | 2023.1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현대차, 역대 5번째 상용차 판매거장 탄생

현대자동차는 인천트럭지점 한재필 영업부장이 지난달29일 기준으로 상용차 누계 판매 2천 5백 대를 달성해 상용차 '판매거장'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상용차 '판매거장'은 상용차 누계 판매 2천 5백 대를 돌파한 우수 영업사원에게 주어지는 칭호로 한재필 영업부장은 1990년 입사 후 33년 만에 역대 5번째로 상용차 '판매거장'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한재필 영업부장은 "지금까지 찾아준 소중한 고객들과 항상 응원을 보탠 가족 및 동료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판매거장'에 선정될 수 있었던 자신만의 핵심 비결로 "현대차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모든 고객을 매 순간 진심으로 대한 것"을 꼽았다.


한편 현대차는 일선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카마스터를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전국판매왕(Master of the Year) ▲더클래스 어워즈(The Class Awards)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판매 명예 포상 제도는 상용부문의 경우 1천 대 달성 시 '판매장인', 1천 5백 대 달성 시 '판매명장', 2천 대 달성 시 '판매명인', 2천 5백 대 달성 시 '판매거장'이란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2일 [목]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