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별마당 도서관, 연말 맞아 공연·특강 콘텐츠 풍성하게 채운다

한스경제 | 2023.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별마당 도서관, 연말 맞아 공연·특강 콘텐츠 풍성하게 채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전경 /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일 60인의 게릴라 오케스트라 '고잉홈프로젝트'가 별마당 도서관을 찾는다. 14개국 40개 명문 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연주가들과 한국을 애정하는 세계 음악인 60여명이 뭉친 악단이다. 오케스트라의 리더인 스베틀린 루세브, 플루티스트 조성현, 호르니스트 김홍박, 클라리네티스트 조인혁을 비롯해 독일, 노르웨이, 미국, 핀란드 등 전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음악인들의 협연이 펼쳐진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문정재는 MC로 참여한다.

오는 9일에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이 '미라클(美樂Classic) 서울'로 무대를 잇는다. 스페셜 협연자로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참여한다. '징글벨',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캐럴과 영화 '겨울왕국', '나홀로 집에' 등 주제곡을 포함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서울시향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12월 매주 금요일에는 '명사 초청 특강'이 진행된다. '2023년 행복을 기억하며 행복을 기약하다'를 주제로 한성열 고려대 명예교수와 국내 최초 아방가르드 무용가 홍신자 예술가, 민병철 중앙대 석좌교수가 나선다.


매주 수요일에는 이번 한 해를 되돌아볼 수 있는 '올해 우리를 사로잡은 이야기들'을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강연을 진행한다. <샤워젤과 소다수>의 저자 고선경 시인, 113만명 구독 수산물 정보 유튜브 채널 '입질의 추억' 운영자 김지민, MBC표준 FM '라디오 북클럽 김겨울입니다' DJ이자 '겨울서점' 유튜브 채널의 김겨울 작가가 연사로 나선다.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인 23일에는 소프라노 '신델라'의 공연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기간(12/24~12/25) 동안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공연은 별마당 도서관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별마당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연말을 잘 마무리하는 동시에 새로운 시작에 응원을 더할 수 있도록 인문·예술·트렌드 등 다양한 분야의 거장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별마당 도서관에서 감성 가득 채우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4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5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