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넷마블, 지스타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던전 클리어 경쟁 이벤트 개최

한스경제 | 2023.11.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넷마블, 지스타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던전 클리어 경쟁 이벤트 개최
넷마블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넷마블은 지스타 2023 넷마블관에서 오픈월드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페르젠 광산 타임 어택 대결'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스타 개막날인 16일 뜨뜨뜨뜨, 변승주, 와나나 등의 인플루언서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오픈월드 모드에서 정예 몬스터를 소탕하고 리오네스 성문 도달 시간을 경쟁하는 '인플루언서리오네스 토벌 대회'를 개최했다.


'인플루언서리오네스 토벌 대회'가 인플루언서들이 개인전을 펼치는 것과는 달리 17일 실시된 '페르젠 광산 타임 어택 대결'은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나눠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던전 클리어 시간을 겨루는 팀 경쟁 이벤트다.


이날 행사에서는 변승주팀이 치열한 경쟁을 벌인 끝에 최종 승리했다.


'던전 타임 어택 대결'은 17일을 시작으로 18일 오후 1시 40분부터 오후 3시 40분, 19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20분에 지스타 넷마블관 오픈형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승리팀 예측에 성공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게이밍 이어폰, 마우스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오픈월드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로 전세계 6000만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의 후속작이다.

0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