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본문

뉴스 > 경제

부산 새마을금고, 민·관 협력 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식

국제뉴스 | 2023.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새마을 금고 중앙회) 새마을금고 기부금 전달식(좌측부터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br>, 최금식 부산 사랑의 열매 회장<br>, 강신철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br>, 박수용 새마을금고 부산지역 본부협의회장<br>, 안병윤 부산시청 행정부시장<br>, 이소라 부산시청 시민건강국장)
(사진제공=새마을 금고 중앙회) 새마을금고 기부금 전달식(좌측부터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최금식 부산 사랑의 열매 회장
, 강신철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
, 박수용 새마을금고 부산지역 본부협의회장
, 안병윤 부산시청 행정부시장
, 이소라 부산시청 시민건강국장)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부산 지역 새마을금고가 8일 부산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새마을금고 2023년 '지역 상생의 날'을 기념해 민·관 협력 사회공헌사업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박수용 새마을금고 부산지역본부협의회 협의회장, 강신철 새마을 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 안병윤 부산시 행정부시장, 최금식 공동모금회장 등이참석했다


기부금은 '찾아가는 건강의료서비스' 사업을 통해 중증 질환자의 검사비와 치료비
를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며, 공동 모금회를 통해 전달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의 기부는 지난해 1억 원에 이어 두 번째로, 내년까지 연간 1억 원씩 총 3억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박수용 새마을금고 부산지역본부협의회장은 "이번 기부로 중증 질환을 발견
하더라도 고액의 검사치료비로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의료취약계층에 새마을금
고의 따뜻한 정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강신철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금융 기관으로서, 전달한 기부금이 지역사회의 복지와 주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새마을금고와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2023년 지역 상생의 날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복지센터 봉사활동 실시, 지역 상인 및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금 전달 등을 통해 지역 사회와 공존하고 상생하는 지역 금융기관의 역할에 힘쓰고 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0월 4일 [수]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