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온세미, 현대자동차그룹 2022 올해의 협력사 선정

우리뉴스 | 2023.03.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온세미, 현대자동차그룹 '2022 올해의 협력사' 선정.온세미, 현대자동차그룹 '2022 올해의 협력사' 선정.

(서울=우리뉴스) 이용재 기자 =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선도 기업인 온세미(나스닥 ON)는 미국 몽고메리에서 열린 글로벌 공급업체의 날(Global Supplier Day) 행사에서 글로벌 자동차 선도 기업인 현대자동차그룹으로부터 '2022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온세미를 공급망 탄력성과 제조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생태계의 핵심 기술 공급업체로 인정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전자부품구매실장 이혁준 상무는 "온세미가 '2022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돼 기쁘다. 2022년 한 해 동안 공급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것은 물론, 양사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관계를 한 단계 끌어올린 덕분"이라고 말했다.

온세미의 영업 총괄 부사장인 마이크 발로우(Mike Balow)는 "온세미와 현대자동차그룹의 협력은 우리의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우수한 성능에 기반을 두고 있다"면서 "성능만큼 중요한 것은 우리의 제조 역량, 빠르게 성장하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실리콘 카바이드(SiC) 공급망, 공급 탄력성이다. 온세미는 첨단 반도체 소재를 탑재한 현대자동차의 혁신적인 전기차 대량 생산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 수준의 친환경 브랜드로서,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를 기반으로 뛰어난 전동화 시스템을 탑재한 전기차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운전자의 개입을 최소화하는 레벨4 자율주행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파일럿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온세미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서 지능형 전력 및 센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0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