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한전KDN, 국제품질분임조대회 2년 연속 금상 수상

한국스포츠경제 | 2022.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전KDN이 제47회 국제품질분임조대회(ICQCC)에 참석했다. / 사진=한전KDN제공한전KDN이 제47회 국제품질분임조대회(ICQCC)에 참석했다. / 사진=한전KDN제공

[한스경제=정라진 기자]한전KDN이 15일부터 1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제47회 국제품질분임조대회(ICQCC)에 한국대표로 참여해 최고 영예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CQCC는 국제 기업인의 품질혁신 우수사례를 경영하는 행사로, 총 13개국·733개 분임조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고, 한국은 11개사·22개 분임조로 대표단을 구성해 참여했다.


한전KDN의 분임조 AQUA는 최근 다시 유행하기 시작한 코로나로 인해 제주도에서 비대면으로 참석했고, '원격검침(AMI) 통신망 구축 공정 위해요인 개선으로 위험지수 감소'의 주제 발표로 데이터수집장치(DCU), 모뎀 설치공정 현장의 작업 개선으로 위험지수를 24.1% 감소시켜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안전사고를 미연 방지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전KDN 관계자는 "꾸준한 품질혁신활동을 하면서 원가절감, 안전사고 방지 등의 성과를 국내뿐 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올해 8월에 개최된 제48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OPGW 금구류 설치공정 위해요인 개선'과 'VPN(가상 사설망) 보안관제시스템 개선' 주제 발표로 2개 팀이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하는 등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