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센트온, 한국 배우 200인 사진전 개최

국제뉴스 | 2022.09.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디 액터 이즈 프레젠트:서울' 사진전에 향기마케팅 진행 (사진제공=센트온)'디 액터 이즈 프레젠트:서울' 사진전에 향기마케팅 진행 (사진제공=센트온)

(서울=국제뉴스)이운안기자=프리미엄향기마케팅전문기업센트온이한국배우200명디지털미디어사진전인'디액터이즈프레전트:서울'에향기마케팅을선보인다고28일밝혔다.


지난8월16일부터오는10월15일까지2개월간아트스페이스합정에서전시개관중인'디액터이즈프레전트:서울'은영화진흥위원회(KOFIC)가주최한전시회다.


이번사진전은전세계의한국영화팬들에게뜨거운감동을선사했던'KOREANACTORS200(한국배우200)'캠페인의하이라이트로,대미를장식할초대형사진전이다.


이번전시회는최근아시아국적배우최초로에미상남우주연상을수상한이정재등한국을대표하는남자배우100명,여자배우100명의대형흑백포트레이트로이루어졌으며사진계의거장김중만,안성진작가가촬영했다.


두작가가포착해낸배우들앞에서면,그자체로한편의영화를감상하는듯한감동을느낄수있고센트온의향기와더해지는순간,그깊은감동의순간을오래도록추억할수있다.


센트온유정연대표는"한국영화계에센트온이기여할수있어큰영광으로생각하고있다"며"매우특별한전시회를찾는모든관람객들이센트온의향기속에배우들과사랑에빠지는,잊을수없는감동이전해질것"이라고전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6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