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게임스컴2022에서 선보인다

한국스포츠경제 | 2022.08.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P의 거짓. 사진=네오위즈P의 거짓. 사진=네오위즈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네오위즈가 기대작 'P의 거짓'을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인다.


네오위즈는 11일 체 개발 중인 'P의 거짓(Lies of P)'과 퍼블리싱 게임 '아카(Aka)'가 세계 3대 게임쇼 '게임스컴(Gamscom)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오는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P의 거짓은 단독 부스로 참가해 게임스컴에서 최초로 플레이할 수 있는 데모를 공개한다. 현장 방문객들은 2개 스테이지를 포함해 두 시간 이상 플레이타임을 제공하는 데모 버전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게이머들이 기다린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과 시네마틱 영상도 게임스컴을 비롯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P의 거짓은 엑스박스(Xbox) 부스에서도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현지 시간 2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엑스박스 온라인 쇼케이스(Xbox Online Showcase)'에서 P의 거짓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AMA(Ask Me Anything) 행사가 진행된다.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11월 최초 공개된 인게임 영상은 총 조회수 100만 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와 함께 스팀을 통해 선보일 PC 게임 '아카(Aka)'는 '인디 아레나 부스(Indie Arena Booth) 2022'에 참가한다. 인디 아레나 부스는 게임스컴이 선정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행사로 전 세계 이용자들은 아카를 포함한 다양한 인디 게임들의 트레일러 영상 및 데모 버전 역시 체험 가능하다.


아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채집과 제작을 통해 섬을 가꿀 수 있고 미니 게임과 수영, 구름 관찰, 섬 탐험 등 다양한 힐링 체험이 가능하다. 오는 16일부터 1차 비공개 테스트(CBT)에 들어간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