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푸마 후원 육상선수 몰리 세이델, ‘She Moves Us’ 통해 달리기에 대한 열정 소개

이슈와뉴스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육상 선수 몰리 세이델(Molly Seidel)이 스포츠 기업 푸마(PUMA)의 동영상 ‘She Moves Us’를 통해 여성 육상선수로 살아가며 겪는 도전과 희생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세이델은 “남성이 지배하는 스포츠 세계에서 오랜 시간 육상 선수에 대한 뿌리 깊은 고정 관념이 존재했고 이 때문에 달리기 종목에서 남성이 세운 기준에 도전해야 했다”며 “미국 여성 장거리 달리기가 자리를 잡으면서 성공하는 데 특정한 신체 유형이 필요하지 않음을, 다시 말해 누구든지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강조했다.

이번 보스턴 마라톤대회에 다시 출전할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세이델은 소녀와 젊은 여성들이 육상 분야에 과감히 진출하는 데 힘을 실어주고자 한다. 세이델은 “젊은 여성들이 열심히 일하고 스스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며 “스포츠계에는 성공하는 데 필요한 요인에 대한 고착된 관념이 있으며 때로 사람들이 이를 여러분과 동일시한다는 것을 진지하고 정확하게 대면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그러한 관념에 도전할 것이며 승리하려면 자신이 하는 일의 힘든 상황도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She Moves Us’는 전 세계 소녀와 여성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는 이야기와 공동의 노력을 공유해 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한다. 여기에는 글로벌 팝스타이자 푸마 홍보대사인 두아 리파(Dua Lipa)가 큰 영향을 미쳤다. 두아 리파는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것은 특히 남성의 성취를 강조하는 경향이 강한 스포츠와 엔터테인트먼트 분야를 바꾸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여성은 다양한 분야에서 앞서고 있으며 여성의 성취를 기념하는 것은 흥미롭고 고무적인 일”이라며 “또한 스타를 꿈꾸는 이들을 독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푸마는 스포츠에 몸담고 있는 여성과 소녀를 위해 속옷과 운동복, 일상용 운동복, 임부용 제품과 여성용 기능성 제품 등을 제공한다. 푸마는 모든 선수가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지원하는 한편 기업 및 파트너와 협력해 스포츠계에 존재하는 장벽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1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