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서울중기청, 북서울자이 폴라리스(강북구) 아파트 1세대 배정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김영신)은 중소기업에 장기 근속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아파트의 특별공급 대상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이 진행되는 아파트는 1세대(59A) 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제도는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 제30조에 근거한 제도로,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 안정화를 통해 장기 근속을 유도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원활한 인력공급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과거 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에서 재직한 기간이 5년 이상인 근로자이거나, 현재 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면 특별공급 추천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공고일 기준 현재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하며 일반유흥 주점업, 무도유흥 주점업, 기타 주점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 무도장 운영업 업종의 중소기업 근로자는 특별공급 추천 대상에서 제외된다.


특별공급 추천 신청은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에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온라인 접수(https://www.smes.go.kr/sanhakin/ 이하 산학인시스템)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산학인시스템(알림마당→주택특별공급 사업공고)에서 특별공급 안내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루어지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 경력, 기술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 수, 성과공제 만기자 등이 있고,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각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별도로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추천자를 선별하여 12월 14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천자는 시행사의 입주자모집공고문(12월 10일(금) 공개 예정)을 확인 후 12월 20일(월)에 인터넷청약(www.applyhome.co.kr)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공급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02-2110-634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퍼 '조광일' 최종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미더머니10' 파이널에서 조광일이 최종 우승...
빅나티(서동현)ㆍ화사ㆍ미란이ㆍ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빅나티(서동현)(사진=Mnet '쇼미더머...
어기구 의원, "당진경찰서 직원관...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노...
어기구 의원, "당진 대호지 조금 ...
어기구 국회의원(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농...
경주시-㈜디에스시, 국내 복귀 MOU...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도와 경주시, 경주시의회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CU 3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