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GS25, 몽골 GS25 인기 메뉴 생우유라떼 재해석한 ‘진짜우유라떼’ 국내 출시

이슈와뉴스 | 2021.10.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GS25의 전용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가 출시하는 ‘진짜우유라떼’

편의점 GS25가 전용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신상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15일 선보인다.

진짜우유라떼는 크리머(우유 분말)로 제조했던 기존 라떼 메뉴를 진짜 우유를 활용해 만드는 방식으로 변경한 메뉴다. 진짜우유라떼 전용 파우치에 담긴 국내산 우유와 카페25의 에스프레소를 혼합해 음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GS25는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특수 파우치를 진짜우유라떼의 전용 우유 파우치로 활용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늘어나고 있는 따뜻한 원두커피 메뉴 수요를 반영해 진짜우유라떼 전용 파우치 내 담긴 우유를 전자레인지로 끓여 따뜻한 라떼를 제조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라떼를 제조하는 방식은 GS25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사례로, 고객은 전자레인지로 30초 끓인 전용 파우치 내 우유를 카페25 에스프레소에 부어 따뜻한 라떼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론칭되는 진짜우유라떼는 몽골 GS25의 카페25 현지 메뉴인 ‘생우유라떼’를 재해석해 국내 GS25에 도입한 사례다.

몽골 GS25 진출 시 카페25를 론칭하면서 몽골인 등 유목민이 즐겨 마시는 생우유를 활용해 카페25 현지 메뉴로 내놓은 생우유라떼가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GS25는 전체 원두커피 매출 중 아메리카노 매출 비중이 70%를 차지하는 반면, 생우유라떼가 인기를 끌고 있는 몽골 GS25의 경우 라떼 매출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분석돼 GS25는 진짜우유라떼의 국내 론칭을 서둘러 추진하게 됐다.

GS25는 크리머를 활용했던 기존 라떼보다 한층 더 부드럽고 진한 우유의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진짜우유라떼가 국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1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가격은 1잔에 2000원이다.

이현진 GS리테일 카페25 담당 MD는 “몽골 GS25의 현지 메뉴인 생우유라떼가 기대 이상의 큰 성공을 거둔 것에 힘입어 국내 GS25의 카페25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GS25의 대표 상품인 카페25 메뉴를 지속해서 발전해 국민적으로 높아진 커피 소비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am,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MV 티...
2am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2am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
[속보] 군산 코로나 확진자 18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전북 군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아에르, 독일 국제 산업안전보건 ...
세계 최대 규모의 안전보건 전시회 참가 및 글로벌 인증 획득 기...
박지훈, 새 앨범 타이틀곡 ‘시리...
가수 박지훈이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다.박지훈은 25일 0...
엔하이픈, 신곡 음방 3관왕…엠카...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타이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5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