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컴투스, 세계자연기금에 환경 후원금 전달…플라스틱 대응 지원

한국스포츠경제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임직원 대상 캠페인 진행, 환경 교육 자료 배포 및 서베이 진행
‘ESG플러스위원회’ 신설 등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 계획

image
사진=컴투스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컴투스가 환경 보호 활동 지원을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나선다.

컴투스는 7일 세계자연기금(WWF)에 환경 개선 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환경 보호를 위한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플라스틱 문제 대응에 앞장서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해당 후원금은 세계자연기금을 통해 전 세계 플라스틱 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후원금 전달과 더불어 환경 개선을 위한 임직원 대상 환경 보호 캠페인도 진행됐다. 컴투스는 세계자연기금의 교육자료 및 영상 콘텐츠를 공유하고 환경 이슈 관련 서베이를 실시하는 등 임직원과 함께 환경 문제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

서베이 결과 대다수 임직원들이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평소 일회용품 줄이기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플라스틱 문제 개선을 위한 각자만의 실천 방안을 공유하는 등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성공적으로 캠페인이 마무리됐다.

이번에 후원금을 전달한 세계자연기금은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으로 지구상의 다양한 생명체와 서식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앞서 세계자연기금과 함께 멸종 위기 북극곰 및 희귀 조류의 안전한 서식 환경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추진한 바 있다.

한편 컴투스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비롯해 글로벌 생태 보호를 위한 맹그로브 숲 보존 활동과 글로벌 해양동물 보호 캠페인, 탈플라스틱 환경 보호 캠페인 등 환경 문제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체제 가동을 위해 ‘ESG플러스위원회(위원장 송병준)’를 신설하고 글로벌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적극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으며, 국제 ESG 표준 지침들을 경영 환경에 적용해 중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훈 기자
/김재훈 기자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심권호, 나이 50세 레슬링 전설의 근황…'...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심권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현장르포 특종세상'에 나이 50세 대한민국 레...
'꼬꼬무 시즌3(정규편성)'가 전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꼬꼬무' 게스트들이 경악한 엄여인 ...
소상공인 손실보상 오류, 보상금 ...
소상공인 손실보상 오류, 보상금 액수에 '답답함'(출처=소...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이병찬...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이병찬-김영흠-박창근 치열한 ...
규카츠 김치나베ㆍ비프웰링턴ㆍ벨...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쿡킹’ 규현, 전진, 줄리안(사진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