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특징주]덱스터 주가, 오징어게임 강세에 동반 상승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메타버스 관련주] 맥스트·덱스터·파인텍 주가 상승세 전환(사진=덱스터 CI)[특징주]덱스터 주가, 오징어게임 강세에 동반 상승(사진=덱스터 CI)

덱스터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7일 오후 1시 49분 기준 덱스터는 전 거래일 대비 18.6% 오른 1만 78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오징어게임' 출연진이 미국 NBC 유명 토크쇼 '지미 팰런쇼' 출연한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인 모양새다.

시각특수효과(VFX) 및 콘텐츠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는 지난달 29일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와 파트너데이를 통해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주연 4인방이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은 오는 6일(현지시간 5일) 지미 팰런쇼 녹화에 참여한다. 다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한국과 미국을 화상으로 연결해 인터뷰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녹화분은 한국시간으로 7일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 NBC의 간판 토크쇼인 지미 팰런쇼에는 미국 전 대통령 버락 오바마, 도널드 트럼프를 비롯해 톱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레이디 가가 등이 출연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블랙핑크, 아카데미 4관왕 영화 '기생충'을 연출한 봉준호 감독 등이 출연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을 걸고 서바이벌 게임을 펼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