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일동제약,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 출시

한국스포츠경제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식이섬유 함유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image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 /일동제약 제공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일동제약은 신제품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식물 유래 식이섬유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3000mg을 비롯해 일동 유산균 대사산물, 락툴로오스 분말, 유기농 사과 농축액, 푸룬 농축액, 알로에 베라 겔 등을 함유했다.

특히 사과맛이 나는 젤리 형태로 만들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고, 스틱형 낱개 포장을 채택해 휴대와 보관 또한 용이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 합성 향료 및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쓰지 않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이 적용된 시설에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식이섬유는 인체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고, 다양한 효용성을 지니고 있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 물에 이어 ‘제7의 영양소’로 불리운다”며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식이섬유와 함께 좋은 원료들을 제품에 담았다”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변동진 기자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5일 [수]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비요뜨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