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마켓컬리, 오는 21일까지 가을 수산물 대축제

한국스포츠경제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image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마켓컬리는 오는 21일까지 '가을 수산물 대축제'를 연다.

7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올해 고등어, 새우, 오징어 등이 수산물 판매량을 견인하고 있다. 이런 수요에 따라 고객에게 수산물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수산물 이벤트를 개최한다.

'가을 수산물 대축제'는 제철을 맞은 수산물 11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의 일환으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더하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가을을 대표하는 수산물인 전어는 최대20% 할인 판매한다. 비늘을 제거하고 구이용으로 칼집을 낸 이호의 구이용 손질전어 상품이 가장 인기다.

제철을 맞아 살이 오른 새우는 최대 25% 할인한다. 마켓컬리는 '바븐'의 국산 흰다리 새우(생물) 상품이 생물 상품으로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추천했다. 가을 햇꽃게도 21% 할인판매한다.

마켓컬리는 "생물 수산물은 신선도를 위해 당일 경매상품을 당일 입고해 판매한다"며 "집 앞까지 풀콜드체인을 통해 최적의 온도로 배송해 직접 보지 않고도 높은 품질의 수산물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박슬기 기자
/박슬기 기자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1일 [토]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꼬북칩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