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세븐일레븐, PB 컵커피 브랜드 마쉼 론칭

한국스포츠경제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image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컵커피 브랜드 '마쉼'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마쉼'은 '마음의 쉼표'라는 뜻으로 '커피를 마시면서 마음의 쉼을 얻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세븐셀렉트 마쉼 컵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야또, 흑당라떼, 초코라떼, 청포도에이드, 오렌지에이드 등 총7종으로 커피부터 에이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상품 패키지 전면에는 핀란드 일러스트 브랜드인 '컵오브테라피(CupOfTherapy)'의 대표 아트웍과 따뜻한 힐링 문구를 담았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 심리치료사와 일러스트레이터가 함께 개발한 브랜드로 무채색의 애니멀 일러스트와 따뜻한 글귀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마쉼 컵커피는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와 MOU를 맺고 그 일환으로 출시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마쉼 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번 컵커피 상품에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사용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MD는 "수험생, 직장인 등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컵커피 한잔에 위로와 힐링을 전하고 싶었다"며 "이에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전하고 있는 컵오브테라피와 콜라보를 통해 이번 PB 컵커피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박슬기 기자
/박슬기 기자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6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