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LH, 추석맞아 취약계층에 송편, 지역농산물 나눔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LH) 김현준 LH 사장(왼쪽)이 영구임대주택 입주 노인들에게 지역 농산물과 송편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LH) 김현준 LH 사장(왼쪽)이 영구임대주택 입주 노인들에게 지역 농산물과 송편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LH는 15일 경남 진주시 평거동 사회복지관에서 김현준 사장과 지역 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지역 농산물과 송편을 전달하는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LH 임직원들은 취약계층을 비롯한 지역 주민 모두가 따뜻한 추석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 농산물과 함께 송편을 입주민에게 직접 전달했다.


LH는 독거노인 식사나눔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어울락 밥상'*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맞이 송편나눔을 비롯해 올해에만 총 9번에 걸쳐 사랑의 도시락 배달, 독거노인 생신상 제공 등의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남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LH 지역본부에서도 햅쌀 등 물품기부 행사를 동시에 개최해 지역 곳곳에 나눔의 온기를 전달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도 지원했다.


LH 지역본부를 전국 18개 시·군 권역과 매칭하고, 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자원봉사센터 등을 방문해 2억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햅쌀 등 추석나기 물품을 전달했다.


김현준 LH 사장은 "추석을 맞아 직원들의 땀이 스며든 지역 농산물로 어려운 농가와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H는 지난 10일 서울 중구 소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전국 저소득 가구의 행복한 추석나기 지원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 1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등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생활의 달인 가게 위치] 인천 찹쌀떡 전동방앗간VS구...
[생활의 달인 가게 위치] 인천 찹쌀떡 '전동방앗간'VS구룡포 찐빵 '철규분식'(사진=SBS)'추...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니 ...
인천 찹쌀떡 달인 전동방앗간 70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생활의 달인'(사진제공=SBS)'생활의...
'홍천기' 결방…안효섭·김유정·...
‘홍천기’ 결방 아쉬움을 달랠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훈훈한 ...
추석특집 안싸우면 다행이야 허재X...
'추석특집 안싸우면 다행이야' 허재X김병현, 납도 활약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