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종합] 애플워치 7세대 공개...사전예약·출시일·가격·에르메스 공개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애플워치 (사진-애플 제공)애플워치 (사진-애플 제공)

애플이 14일(현지시각) 온라인 행사를 갖고 아이폰13과 애플워치7, 신형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등을 선보였다.


애플워치7은 기존보다 화면을 20% 키웠고, 전면 크리스털을 탑재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전 제품보다 충전 속도도 33% 빨라졌고, 한번 완전 충전시 1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애플은 밝혔다.


화면의 크기는 전작보다 20% 정도 넓어졌다. 반면 두께도 40% 얇아지면서 테두리가 1.7mm에 불과하다. 41mm와 45mm 크기로 출시되는 애플워치7는 손목을 내리고 있는 동안에도 상시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인해 전작대비 실내에서 최대 70% 밝아 손쉽게 시계를 확인할 수 있다.


애플워치7엔 워치OS8이 적용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질 경우 애플워치가 이를 감지해, 위급상황일 경우 다른 사람에게 SOS 메시지를 보낼 것인지 묻는다.


테니스를 칠 때 서브의 속도가 얼마나 빨랐는지, 서핑을 할 때 파도를 몇 개나 넘었는지 등도 알려준다. 헬스케어 기능은 기존과 변화없이 심전도, 혈중 산소포화도, 맥박 측정 등이 가능하다.


애플워치7 시리즈의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그린 ▲블루 ▲레드 등 5가지로 구성됐다. 애플은 모든 워치 모델과 호환 가능한 워치 밴드도 함께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애플은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나이키와도 협업해 새로운 전용 밴드와 워치페이스를 공개한다.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애플 워치에르메스는시그니처 앵커 체인 디자인의 선명한 그래픽을 스위프트 가죽에 새긴 Circuit H, 1930년대 반려견 목줄 디자인을 오마주한 Gourmette 더블 투어 등 두 가지 스타일이다.


애플워치7은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미국에서는 399달러부터 가격이 시작된다.


국내 가격은 6세대의 경우 53만 9000원~65만 9000원이었던점을 감안하면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보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공공부문 여성 관리자 임용 목표 2년 연속 초과 달성
이인호 인사혁신처 인사혁신국장이 1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2021 공공부문 균형인사 연차보고서' 브리핑을 ...
민동성 감독대행 첫 경기서 승리…...
민동성 감독대행 첫 경기서 승리…안산그리너스FC, 8위로 상승안...
1골 1도움 세징야(대구), K리그1 3...
K리그1 30R MVP 세징야(서울=국제뉴스) 안선영 기자 = 대구 세징...
제주유나이티드, 인터셉트&획득 1...
제주유나이티드 김영욱 선수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안방에...
김양호 삼척시장 민생현장 방문
국제뉴스/장덕진 기자(삼척=국제뉴스) 장덕진 기자 = 김양호 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