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GS마이샵,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업계 최초 단독 방송

한국스포츠경제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image
GS마이샵이 업계 최초로 '르노 마스터'를 단독 방송한다. /GS마이샵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GS리테일의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15인승 버스 '르노 마스터(MASTER)'를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한다.

GS마이샵은 오는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상용차인 '르노 마스터 버스'를 방송한다. 기본가격 4699만원부터 시작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면 된다.

'르노 마스터'는 40년간 유럽에서 사랑받은 상용차로, 2020년 한 해 동안에만 전세계 50여개국에서 11만3000대를 판매했다. 국내에는 르노삼성자동차가 2019년부터 버스 모델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전 좌석 3점식 안전벨트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으며, 전륜구동으로 눈길이나 빗길, 언덕길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적인 AS 네트워크를 이용해 총 86개소에서 3년, 10만km까지 무상 보증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옐로우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캠핑카뿐 아니라 어린이집 및 학원버스, 여행사 투어버스, 농어촌 공영 마을버스, 병원 및 장애인용 버스 등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다.

GS마이샵은 '르노 마스터 버스' 단독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상담을 남긴 고객 중 오는 10월 30일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 총 3명을 추첨해 100만원을 현금으로 증정한다. 또한 85만원 상당의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금 150만원을 자동차 보험료로 지원한다. 이달 30일까지 시승에만 참여해도 전 고객 프리미엄 핸디 무선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윤충식 GS리테일 서비스팀 MD는 "'르노 마스터 버스'는 '변신의 귀재'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캠핑카부터 셔틀버스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단독 혜택까지 더해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비즈니스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박슬기 기자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윤지 결혼, 이상해 훈남 아들 화제
이상해 아들 최우성 씨 (사진-여유만만 캡쳐)가수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
슈돌 백지영 "둘째 갖고 싶어" 올...
백지영 (사진-슈돌 캡쳐)가수 백지영이 '슈돌'에 등장했다...
[속보] 남원 코로나 확진자 11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전남 남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김정현 사과, 태도 논란 재조명 스...
김정현(사진=김정현 인스타그램)배우 김정현이 새로운 소속사를 ...
3호골 손흥민, 아스널전 참패 토트...
토트넘 손흥민이 27일 아스널전 후반 34분 1-3 만회골을 터뜨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