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우리은행,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 출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8.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image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 전용 달러(USD) 외화적립예금상품인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은행 제공
[한스경제=이성노 기자] 우리은행이 안전자산으로 꼽히는 미국 달러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외화적립예금 상품을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전용 달러(USD) 외화적립예금상품인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해외주식투자 등 미국달러 자산에 대한 수요 증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종식 이후 해외여행이 정상화될 경우,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자 출시된 달러(USD) 전용 외화적립예금 상품이다.

가입대상은 개인고객으로 가입기간은 6개월이며, 최대 5만 달러까지 1달러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매 영업일 ▲1주일 ▲1개월 단위로 자동이체 주기를 선택해 이체할 수 있다.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환율을 알려주는 ‘목표환율 알림서비스’를 통해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추가 납입도 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입 후 1주일만 지나도 현찰 수수료 없이 달러 지폐로 바로 찾을 수 있으며 12월말까지 80% 환율 우대를 제공해 수수료 혜택을 강화했다.

9월 30일까지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행운의 2달러’를 고객 명의 예금으로 입금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3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7명), GS25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100명) 등 총 111명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쉽고 간편한 모바일 전용 외화적립상품으로, 우리WON뱅킹 별도 저축관리 페이지에서 외화를 적립해 나가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외화예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노 기자
/이성노 기자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팝 댄스·라이브·예능까지, 1theK 콘텐츠로 설연휴 ...
정주행 가능한 오리지널 콘텐츠 소개웹콘텐츠 1theK가 올 설 연휴를 풍성하게 채워줄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
[엔터Biz] 오겜 약발 끝난 넷플릭...
지난해 11월 대비 주가 반토막…'위기냐 기회냐' 설왕설래홍콩 ...
각 장르 기대작들, 설 연휴 극장가...
코믹·액션, 정치 드라마, 가족 영화까지…'골라 보는 재미'?영...
[가상화폐 시세] 비트코인 3% 하락...
비트코인.비트코인이 또다시 하락하고 있다.27일 밤 11시 30분 ...
노동자 중심 사회단체, 이재명 후...
(서울=우리뉴스)김경미 기자= 선대위 기본사회위원회는 노동계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