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경기도주식회사, 사회적가치기업과 화합의 장 마련…판로 확대 등 추진 방향 모색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기도주식회사, 사회적가치 실천기업 대표 간담회 개최

[뉴트리션]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사회적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향후 사업 방향을 모색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8일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사회적가치실천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열어 판로개척 및 역량강화 등 정책 방향을 짚어보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브랜드인 '착착착' 인식개선과 판로 확대 방안, 사업역량 강화를 위한 방향성 등 아이디어를 점검했다.


구체적으로 온라인 대형 플랫폼 진출에 따른 최저가 정책에 대해서는 착착착 쇼핑몰을 활성화하고 기관 및 지자체를 연계해 마진율 부담을 낮춰야 한다는데 뜻을 모았다.


또한 사회적가치기업 제품에 관심이 있는 대기업으로 유통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선물세트 외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해야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아울러 디자인 및 패키징 개선을 위해 올 하반기 '디자인 및 품질개선을 위한 컨설팅' 등이 필요하다는 제안도 공감대를 얻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 품목별 마케팅 전략 세분화 등으로 사회적가치실천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배공만 경기도주식회사 본부장은 "착한소비에 앞장서는 사회적가치실천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개척을 위해 경기도주식회사가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실무자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화합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주식회사 실무진과 ▲홍진수 주식회사 교아당 이사 ▲박유진 ㈜샤인위드컴페니언 대표 ▲김미남 해솔협동조합 대표 ▲이순성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 대표이사 ▲장용수 하남장애인직업재활센터 시설장 ▲이경분 성남시니어클럽 관장 ▲이형훈 농업회사법인 뚱딴지마을 주식회사 조합원(前 대표) 등이 참석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유한양행 식물성MSM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유한양행 식물성MSM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이날 오후 7시 출제...
박은석 해명, 펜트하우스 시작부터...
박은석 알렉스 (사진-펜트하우스3 캡쳐)배우 박은석이 인종차별 ...
6시 내고향 크레용팝 초아, 고덕5...
ƌ시 내고향' 크레용팝 초아, 고덕5일장서 매력 발산(사진...
유명가수전 YB 윤도현 등장, 캠핑...
사진제공=JTBC대한민국 대표 밴드 'YB'의 윤도현과 유명가수전 ...
[특징주]쌍방울 주가 상승세, 이스...
[특징주]쌍방울 주가 상승세, 이스타항공 인수·합병 속도쌍방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4일 [월]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