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LG, 심벌마크에 브랜드 생동감 더한 미래의 얼굴 공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LG 심벌마크에 생동감 더한 '미래의 얼굴 Expressions' 디자인 적용된 명함 /LGLG 심벌마크에 생동감 더한 '미래의 얼굴 Expressions' 디자인 적용된 명함 /LG

[한스경제=김창권 기자]LG가 브랜드 심벌마크를 활용한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를 10일 공개했다.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의 본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유연하고 생기 있는 표현들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하고, 심벌마크의 주목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이번에 공개한 디자인들은 미래의 얼굴이 상징하는 '젊음, 인간, 기술, 세계, 미래'의 의미를 담아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했다.


심벌마크의 기본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꽃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젊음을 형상화 하거나, LG의 고객 중심 경영이념이 확산되는 파장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 등 7개의 다채로운 표현들로 구성됐다.


LG는 이를 그룹 공통 임직원 명함에 먼저 적용해 나가기로 했다. 새로운 명함은 한 면을 임직원 소속과 연락처로 구성하고, 다른 한 면에는 7개의 미래의 얼굴 중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해 구성원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명함 용지는 재생펄프가 포함된 친환경 용지를 사용한다. LG는 이를 차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상의 고객 접점에서도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의 형식으로 확장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는 젊은 직원들이 모델로 참여하는 그룹 이미지 광고캠페인도 전개하며 구성원들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진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전기차 배터리, OLED, 친환경 플라스틱, AI와 빅데이터 분야의 젊은 직원들이 등장해 자신의 업무에 자부심을 갖고 미래에 도전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하반기에도 LG 구성원들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상상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LG 관계자는 "미래의 얼굴'은 글로벌 고객은 물론 내부 구성원을 표현하는 이미지이기도 하다. 이 자산을 토대로 LG 브랜드에 창조적인 에너지를 불어 넣고, LG 브랜드가 새롭고 의미 있게 진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하림 숙성 닭가슴살 캐시워크 퀴즈 정답은
하림 숙성 닭가슴살 관련 캐시워크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장재원 기자] 15일 하림 숙...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5일 정답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5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
‘싱어게인’ 이승윤, 22일 신곡 ...
가수 이승윤이 신곡을 발매한다.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
엑소, 밀리언셀러 6번째 등극…일...
그룹 엑소가 스페셜 앨범 발매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0만 장을 ...
박지훈→강민아 멀리서 보면 푸른 ...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이 박지훈 강민아 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5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