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SPC그룹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SPC 그룹은 자사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얼그레이 앤드(Earl Grey &)'가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ITI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하고, 우수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세계 유명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맛과 향 등 여러 항목들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수상 제품인 '얼그레이 앤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티트라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얼그레이에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진 차(茶)다. 세계 3대 홍차 산지 중 하나인 중국 기문 지역에서 올해 수확한 찻잎 수십 종의 샘플을 SPC그룹 연구원들이 직접 선별해 블렌딩한 홍차를 활용했다.


'얼그레이 앤드'는 패션파이브, 파리크라상, 커피앳웍스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티트라 제품은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해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국제식음료품평회 인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트라는 SPC그룹 연구진들이 최상위 품질의 차(茶)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덖어 만드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 가향차 부문 수상,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본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롯데칠성음료 마클타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이날 오후 8시 ...
'생활의 달인' 강릉 평양냉면·대...
'생활의 달인'에서 다양한 맛 달인이 공개된다.14일 방송되는 SB...
유한양행 식물성MSM 캐시워크 돈버...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유한양행 식물성MSM 캐시워크 돈버...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가마솥 곰...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가마솥 곰탕 전골·여주동치미 막국수·...
심현섭 "조마조마, 노련함으로 4연...
조마조마의 정신적 지주 심현섭이 개막전 승리 우승 징크스를 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4일 [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