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LH, 어린이날 맞아 행복꿈터 아동 1330명에 어린이키트 전달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LH) 3일 창원현동 LH 행복꿈터에서는 야외 마술공연이 개최됐다.(사진제공=LH) 3일 창원현동 LH 행복꿈터에서는 야외 마술공연이 개최됐다.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LH(사장 김현준)는 어린이날을 맞아 LH 행복꿈터 아동 1330명에게 'Eat, Play, Study' 키트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LH 행복 꿈 터'는 LH 임대아파트 내 유휴공간을 리모델링해 거주 아동들에게 교육, 문화체험 등 종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로, 현재 전국 43개 단지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전달한 어린이키트는 아이들을 위한 과자(Eat), 블록화분 및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Play), 캐릭터 학용품(Study)으로 아동맞춤형 선물이다.


이 날 LH 사회공헌단은 창원현동 LH 행복꿈터를 찾아 어린이키트 전달하고, 아동들과 함께 Play 키트 체험 시간을 가졌으며, 코로나19로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한 어린이들을 위해 야외 마술공연도 진행했다.


LH는 어린이날 행사 외에도 '임대주택 아동멘토링', '방과 후 돌봄 서비스', '방학기간 임대단지 아동급식', 해외입양인과 연계한 '입주민 자녀 원어민 영어교육', 취약계층 아동의 질병치료를 지원하는 '행복기금' 등 아동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홍준표 LH 총무고객처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모든 어린이들이 바르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실시했다."며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H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어린이날에 취약계층 아동들을 본사로 초대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작년에는 진주시 소재 LH 영구·국민임대 거주 아동과 경남 지역 한부모·조손·다문화가정 아동 300명에게 '슬기로운 집콕생활 어린이 키트(어린이용 운동기구, 손소독제, 보드게임 등)'를 전달하기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마켓비 FILSTEM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마켓비 FILSTEM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마켓비 FILSTEM 캐...
풀무원 두부면 관련 홈플퀴즈 정답...
풀무원 두부면 관련 홈플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마이홈플러스[...
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로 연일 ...
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로 연일 화제(사진=한예슬 SNS 캡쳐)연...
종영 ‘오! 주인님’ 나나 두고 사...
사진제공 :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캡처 ‘오! ...
시우민 캐스팅, 초호화 라인업 공...
시우민 캐스팅, 초호화 라인업 공개(사진= 뮤지컬 하데스타운 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비요뜨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