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한화건설, 임직원과 함께하는 비대면 봉사활동 진행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화건설 직원들이 임직원 가정으로 전달할 '팝업북 제작 키트'를 나르고 있다. /한화건설 제공한화건설 직원들이 임직원 가정으로 전달할 '팝업북 제작 키트'를 나르고 있다. /한화건설 제공

[한스경제=김준희 기자] 한화건설이 지난달 14일부터 2주에 걸쳐 '임직원과 함께하는 비대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대면 봉사활동은 한화건설 임직원 약 100여 명의 가정으로 배송된 팝업북 제작키트를 자녀들과 함께 만들어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임직원 가족에게 의미와 재미를 선사하고 복지기관 방역까지 챙길 수 있어 참여자와 수혜기관 모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 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봉사자들의 대면 참여가 많이 위축돼있는 상황이지만 기업들이 이처럼 다양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기획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앞으로도 점자책 만들기, 친환경 생활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대면 봉사활동이 가능해지면 한화건설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전창수 한화건설 인사지원실장은 "코로나19로 기존 대면 봉사활동에 제약이 있는 만큼 방역지침 준수에 기반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파이, 공혁준 논리왕전기와 ...
'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파이, 공혁준 논리왕전기와 욕설 난무'진용진 머니게임' 5회가 공...
① 트롯 전국체전 이소나 & 서울예...
지난해 방송된 KBS2 으로 트로트?가수의 첫발을 내디딘 무형문화...
[류현진 중계] 불안한 초반 흐름, ...
[류현진 중계] 불안한 초반 흐름, 역전타 허용 ⓒMARK BROWN / G...
[TF확대경] 김흥국, 차량 블랙박스...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난 혐의(뺑소니)를 받고 있는 김흥국은 차...
류현진 중계, 부상복귀전 토론토-...
[한스경제=김정환 기자]열흘짜리 부상자명단(IL)에 올랐다 복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