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울산 남구, 소상공인 살리기 민?관 합동 현장 TF팀출범

뉴트리션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울산 남구는 3일 구청 회의실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부담 경감을 목표로 운영될 '코로나 위기대응 소상공인 살리기 민?관 합동 현장 TF팀'발대식을 열었다.


TF팀은 서동욱 구청장을 단장으로 외식업, 이?미용업, 제과업, 휴게음식업, 옥외광고업, 청년CEO협회 등 소상공인 대표와 금융?경제 전문가, 관련 공무원 등 20여명으로 구성됐다.


남구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의 경기가 회복될 때까지 소상공인 업종?단체별 월례회나, 수시로 민생현장을 찾아가는 간담회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듣고 지원할 계획이다. 또, 소상공인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민과 전문가들의 제안을 접수해 구정에 반영하는 등 구민이 체감하는 정책을 펼치기로 했다.


남구는 이를 위해 ?점포 경영 컨설팅 ?점포 환경개선 ?경영안정자금 융자 지원 ?청년 지역상생 고용지원 ?청년창업 점포 지원 ?착한 임대인 재산세 감면 ?공유재산 임대료 인하 등 피해지원 ?노후간판 교체 등 여러 가지 지역경제 살리기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선거 기간 동안 상점가와 전통시장을 돌면서 코로나19 때문에 소상공인들이 힘들게 버티고 있는 것을 피부로 느꼈다"며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결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청송군 코로나19 확진자 4명 발생 증상 관계없...
코로나19 / 코로나 방역 (국제뉴스DB)청송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4명이 발생했다.8일 오후 12시 기준 신규...
현대중공업, 또 사망사고…울산조...
8일 업계에 따르면이날오전 8시 55분께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
성종 소집해제, "이야기 못하고 간...
성종 인스타그램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소집해제 소식을 전...
정세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서...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수 정세운이 스페셜 호스트 활동...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3만 1000원대 위험퀸텀 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