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양주시, 2021 양포동 섬유패션위크 참가기업 모집

뉴트리션 | 2021.05.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양주시, 2021 양포동 섬유패션위크 참가기업 모집

[뉴트리션]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7월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2021 양포동 섬유패션위크(2021 YPD TEXTILE FASHION WEEK)'에 참가할 기업을 다음 달 7일까지 모집한다.


2021 양포동 섬유패션위크는 경기도를 비롯한 양주시, 포천시, 동두천시 등 3개 시가 주최하고 경기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며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 북부지원단, 한국섬유소재연구원이 지원한다.


참가 대상은 국내외 차별화된 소재, 친환경·기능성 소재, 지속가능 소재 등 완제품(원단)으로 수출이 가능한 양포동 소재 섬유기업이다.


참가기업에는 국내외 바이어 대상으로 한 온라인 홍보와 화상상담회, 비즈매칭·통역지원, KOTRA 수출자문단 사후 컨설팅, 랜선쇼룸 영상·의상 제공, 디자이너 매칭 의상 제작 등이 지원된다.


2021 양포동 섬유패션위크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전략으로 라이브 커머스(B2C)와 섬유 프리미엄 수주 전시회(B2B)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라이브 커머스(B2C)는 센터 내 입주해 있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들과 일대일로 매칭해 참여 섬유기업의 원단을 활용한 프로모션 의상을 제작하고 오는 7월 중 NAVER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섬유 프리미엄 수주 전시회(B2B)는 온라인 화상상담회, 오프라인 전시회 공동관 참여, 바잉 패션쇼로 구성해 오는 9월 중 온·오프라인 형식으로 열릴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가 몰고 온 비대면·디지털 전환 추세에 따라 경기 북부 섬유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섬유·패션 업체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양포동 섬유패션위크를 개최한다"며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에 걸맞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섬유업체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재테크, 곱지 않은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각각 71억, 46억 원의 시세차익을 냈다. 김...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中 굴기에 맞선 美 반도체 패권 선...
지난 4월 화상으로 열린 기후정상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조 ...
국산 2호 코로나 치료제 안갯속…...
의약품 연구개발. /연합뉴스[한스경제=변동진 기자]국산 2호 코...
[오늘날씨] 전국 산발적 비...빗길...
17일 전국에 산발적인 비가 내린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GS25 코카콜라 1.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 코카콜라 1.5L GS25 코카콜라 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