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이달 분양

한국스포츠경제 | 2021.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야경투시도. /사진=대우건설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야경투시도. /사진=대우건설

[한스경제=변진성 기자]대우건설이 경남 김해시 안동1지구 도시개발구역 2블록 1로트에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 동, 전용 59~84㎡ 총 1,380가구로 조성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59㎡A 64가구 △59㎡B 86가구 △59㎡C 334가구 △75㎡ 312가구 △84A㎡ 517 △84B㎡ 67가구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가 공급됨에 따라 앞서 분양한 1차 1,400가구까지 총 2,780세대의 브랜드 타운이 형성된다.


특히 유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며 가점제의 비중(40%)도 낮다. 또 전매제한이 없고 취득세 및 재산세, 양도세 등 부동산 관련 세금에 대한 부담도 크게 덜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대규모 공동주택이 추가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안동1지구 도시개발사업 구역 내 녹지공원도 계획돼 있어 향후 휴식과 힐링공간을 갖춘 건강, 문화·상업·주거지로 변모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인근에 각종 동김해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인근에는 신어천 하천정비 복합사업, 활천동체육관 건립공사, 동김해 IC~식만 JCT간 광역도로 건설사업 등이 추진되고 있어 주거환경 및 교통망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외에도 부산신항~김해 고속도로 신설사업 역시 2029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교통, 편의 교육 등 입지여건도 자랑한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1차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푸르지오만의 특화 설계와 주민친화적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했다.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의 질을 높였으며,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경로당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안선영 기부, 15년 동안 이어진 행보
안선영 기부, 15년 동안 이어진 행보(사진= SKY)안선영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지난 15일 안선영은 서울 중...
전소민, 소란 신곡 뮤비 출연…2년...
전소민이 소란의 신곡 '있어주면(Be with me)' 뮤직비디오에 출...
서예지 손절 돌입한 광고계 "손해...
서예지 손절 돌입한 광고계 손해배상청구 돌입하나?(사진= tvN)...
SBS 모범택시 이제훈, 기간제 교사...
사진 : SBS ‘모범택시’ SBS 상반기 화제작 ‘모범택시’ ...
한승연 새프로필, 물오른 미모 눈...
한승연 새프로필, 물오른 미모 눈길(사진= YG)한승연 새프로필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