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산리오, 제36회 『2021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 개최

이슈와뉴스 | 2021.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SANRIO)가 산리오 캐릭터의 인기투표 이벤트인 「2021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 을 4월 9일(금)부터 5월 24일(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1986년 시작돼 올해로 36회를 맞은 산리오 캐릭터 대상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450개 이상의 캐릭터 중에서 80개의 후보를 선정하여 투표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한다. 지난해에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나모롤이 글로벌 전체 1등을 차지한 바 있으며, 한국에서는 쿠로미가 1등을 차지하였다.


2021 산리오 캐릭터 대상의 테마는 “여러분의 응원으로 캐릭터의 미래를 바꿀 수 있어요!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세요"로 결정됐다. 지난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산리오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새로운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헬로키티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고, 산리오가 만들어갈 새로운 세계를 팬들이 지속적으로 지켜봐주었으면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 키 비쥬얼은 캐릭터들이 돋보기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들여다보고 있는 모습이며, 눈 속에는 무지개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반짝임이 반사된 것을 표현했다. 반짝이는 눈 속에 SANRIO라는 문자가 숨겨진 캐릭터도 있어 찾아내는 즐거움도 더했다.


특히, 올해 투표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0개 언어로 진행되어 세계 각국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산리오코리아에서는 투표 기간 국내의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응원할 수 있도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단, 투표는 캐릭터대상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하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
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SM엔터테인먼트가 에스파 멤버 윈터가 몰래카메라(몰카) 촬...
공서영 해명, 힘죠 뜻 논란 왜?
공서영 인스타그램방송인 공서영이 '힘죠' 단어 논란에 대...
정부 "국내 한 제약사 해외백신 위...
연합뉴스[한스경제=허지형 기자] 국내 한 제약사가 오는 8월부터...
[속보] 서울 코로나 확진자 217명 ...
국제뉴스DB서울 코로나 확진자가 200명대를 유지했다.15일 서울...
노라조가 돌아온다…깜짝 컴백 예...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오는 4월 말 목표로 막바지 신곡 작...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5일 [목]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