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경기도북부, 사회적가치생산품 기업 판로개척 나서‥온·오프라인 매장 입점 등 지원

뉴트리션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기도북부청

[뉴트리션] 민선7기 경기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의 판로확보 및 경영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사회적가치생산품 제조 기업의 판로 개척 및 내수 증진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의 '2021년도 상반기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홍보 및 판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참여할 도내 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사회적가치생산품 제조 기업이다. 마을기업, 협동조합, 노인생산품, 자활기업, 장애인기업 등이 속한다.


선정 기업에게는 ▲11번가·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시흥꿈상회 오프라인 매장 입점 ▲우수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디자인 및 품질개선을 위한 컨설팅, 판매 역량 강화 교육(온·오프라인) 등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서는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공고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보내면 된다.


이와 함께 자사의 상품 샘플을 경기도주식회사(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89번길 20 스타트업캠퍼스 1동 1층 경기도주식회사 유통혁신실)로 택배 또는 우편으로 발송해야 한다.


지원 대상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상품평가 위원회의 정성 평가 등의 심사를 거쳐 선발될 예정으로, 심사기준은 제품 경쟁력, 제품신뢰성, 지원 필요성, 기대효과 등이다.


선발 결과는 접수 기간 마감 후 3주 이내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민선7기 출범 이후 공동 브랜드 '착착착'을 출범시키는 등 사회적가치생산품 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도내 사회적가치 실천 기업의 유통 경쟁력 강화와 매출 확대 도모를 위해 다각도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
SM 공식입장, 수상쩍은 스태프 '알고보니'SM엔터테인먼트가 에스파 멤버 윈터가 몰래카메라(몰카) 촬...
공서영 해명, 힘죠 뜻 논란 왜?
공서영 인스타그램방송인 공서영이 '힘죠' 단어 논란에 대...
황인엽,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확정...
배우 황인엽이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 캐스팅됐다....
담양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최형식 담양군수가 코로19 확진자 관련 긴급 브리핑을 하고있다....
이다해, 신생 매니지먼트사 아센시...
이다해가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만든 매니지먼트사 아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5일 [목]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