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롯데칠성음료, 3월 7일 네이버와 협업을 통해 친환경 메시지 담은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진행

국제뉴스 | 2021.03.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롯데칠성음료가오는3월7일네이버브랜드스토어에서친환경메시지를담은브랜드데이이벤트와함께쇼핑혜택과기부활동을포함한쇼핑라이브를진행한다.


이번이벤트는가치소비를중시하는소비자의눈높이에맞춰제품구매부터기부까지깨끗한환경을위한친환경메시지를담아기획됐다.국내최초무라벨생수인아이시스ECO를포함해다양한쇼핑혜택도준비해소비자가구매와함께친환경활동에동참할수있도록했다.


롯데칠성음료는3월7일하루동안당사가직접운영하는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통해아이시스ECO등대표음료브랜드의할인이벤트를진행한다.


소비자는이벤트를통해친환경캠페인에동참하고아이시스ECO최대24%할인을포함해칠성사이다제로,펩시제로,트레비,마스터토닉워터등도할인혜택을통해구입할수있다.


롯데칠성음료는당일사용할수있는20%할인쿠폰뿐만아니라브랜드스토어를찜하면2000원할인쿠폰도증정할예정이다.


오후8시에는약1시간동안온라인생방송으로쇼핑라이브도진행된다.쇼핑라이브를통해롯데칠성음료의친환경음료제품에대한소개와함께20%추가할인쿠폰및푸짐한경품이벤트가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이날하루동안구매고객을대상으로총50명을추첨해1등미니멀웍스에디슨랜턴, 2등캡틴스태그몬테쿨러박스, 3등캡틴스태그몬테텀블러, 4등미니멀웍스패드, 5등미니멀웍스라운드패드등을증정할계획이다.


또한,친환경캠페인의일환으로당일무라벨생수아이시스ECO전체판매액의2%를해피빈을통해환경단체에기부하고,아이시스ECO를구매한소비자에게선착순1500명을대상으로무라벨생수페트병을수거할수있는다용도수거백을증정할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관계자는"이번네이버쇼핑라이브를통해진행되는쇼핑혜택과환경단체기부활동,다용도수거백증정등친환경캠페인이소비자에게큰호응을얻을것으로기대된다."라며,"앞으로도롯데칠성음료네이버브랜드스토어는지속적인환경캠페인에대한노력을기울일것"이라고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학년도 연구학교 운영 길라잡이 연수 실시
연구학교 연수(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연구정보원(원장 김경호)은 2021학년도 정책연구·...
울주군, 착한 선결제 마감 임박
[뉴트리션] 울주군은 지난 3월부터 착한 선결제 ...
무리뉴 감독 경질이 손흥민에게 미...
조제 무리뉴 전 토트넘 감독. /토트넘 페이스북[한스경제=박종민...
인천 중구,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
[뉴트리션] 인천 중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
광주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기업...
[뉴트리션] 광주경제자유구역청이 청내 민원실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