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평택시문화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내일을 그리는 희망 담벼락" 프로젝트 진행

뉴트리션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은 지역 내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프로젝트인 '내일을 그리는 희망 담벼락'을 진행하고 있다.


평택시에서 활동 중인 시각예술분야 예술인들의 신청을 받아 선정된 50명의 참여 작가들은 서로 일정 거리를 유지하면서, 이동식 벽화(가로 7m, 세로 2.7m)와 걸개식 벽화(가로 4m, 세로 5m)를 릴레이로 공동제작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되찾아 관내 예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북돋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시민의 일상을 회복하기를 기원하는 예술인들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문희 작가는 "코로나-19로 예술활동이 제한 받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내 문화예술인들이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작품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그 어느 때 보다 보람된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완성된 벽화는 이달 20일부터 소풍정원, 배다리생태공원 등 시민들이 접근하기 좋은 장소를 중심으로 평택시 권역을 돌며 순회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며 작품을 본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인들을 위한 응원 댓글작성 이벤트와 사회적 거리두기 버스킹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및 공연과 관련한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031-8053-3517로 문의하면 된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징가, 자동차 튜닝업체 리버티 워크와 ‘CSR 레이싱2...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인 징가(Zynga)(나스닥: ZNGA)가 ‘CSR레이싱2(CSR Ra...
에세이 신간도서 ‘타로, 희망을 ...
타로 카운슬러 임지원의 책 ‘타로, 희망을 펼치다’는 제...
박형식 미복귀전역, 군부대 코로나...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배우 박형식이 미복귀 전역할 예정이다....
KBO, MLB 사무국에 김하성 선수 포...
[뉴트리션] KBO(총재 정운찬)는 25일 키움 히어로...
서산시, 코로나19 46번 확진자 발...
▲ 맹정호 서산시장이 26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긴급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6일 [목]

[출석부]
매운새우깡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