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서금원·신복위,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서금) 이계문 서금원신복위 위원장이 직원들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서금) 이계문 서금원신복위 위원장이 직원들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서민금융진흥원과 신용회복위원회(원장 겸 위원장 이계문, 이하 '서금원', '신복위')가 3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와 전통시장 상인들을 응원했다.


이계문 원장 겸 위원장은 서울 남대문구와 영등포구 소재 전통시장 내 상가 5곳에서 화분을 구입해, 서민·취약계층을 현장에서 지원하는 서금원·신복위 콜센터 직원 248명, 본사 위생과 방역에 힘쓰는 청소·경비 용역 직원 16명에게 선물했다.


이 원장 겸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훼농가와 전통시장 상인들을 돕고 서민금융 지원 현장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서금원과 신복위는 서민·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대표 기관으로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출 급감 등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지원키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계문 원장 겸 위원장은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위성백 예금보험공사 사장을 추천했다.


한편, 서금원과 신복위는 지난해 중증장애인 시설, 무료급식소 배식봉사 등에 이어 올해도 시무식을 대신한 천사무료급식소 배식봉사, 쪽방촌 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달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및 전통시장과 영세 자영업자를 돕는 착한 소비에도 뜻을 함께 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386명...국내발생 351명, ...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19일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86명 늘었다.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
11kg 감량 후 자신감 넘치는 30대 ...
[한스경제=임민환 기자]걸그룹 2NE1 출신 박봄이 다이어트 후 근...
싱어게인 30호, 폭풍 칭찬·올어게...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이 18일 방송에서 무대를 마친...
이진욱 "스위트홈 이 드라마 잘 되...
매거진 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어둡지만 깊이 있는 서...
결혼 D-33 웨딩사진 공개한 과거 ...
[한스경제=임민환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결혼 33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9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