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LH, 부천오정물류단지 지원시설용지 등 9필지 공급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LH(사장 변창흠)는 부천오정물류단지 지원시설용지 8필지와 주차장용지 1필지를 일반실수요자 대상 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지원시설용지의 필지 당 면적은 762∼5725㎡, 공급예정가격은 3.3㎡당 712~845만원 수준이며, 건폐율 60%, 용적률 400%로 최고 7층까지 건축할 수 있고, 허용 용도는 판매 및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이 가능하다.


'부천오정물류단지'는 면적 45만 7000㎡ 규모의 생활문화 및 비즈니스 환경이 어우러진 미래형 물류단지로, 정부의 수도권 30만호 주택공급 정책에 따라 지구지정이 완료된 인천계양 및 부천대장 신도시가 인접해 수도권 물류허브로서 최고의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또, 경인고속도로 부천IC에 인접하고 김포공항이 직선거리 5km 이내로 위치하며, 인천에서 서울과 직결되는 봉오대로 및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근에 있어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바탕으로 대도심 접근성이 매우 우수해 수도권 서북부 핵심지역으로 성장하고 있다.


입찰신청 및 개찰은 LH청약센터를 통해 오는22일 이뤄지며, 계약체결은 29~30일 실시될 예정이다.


대금납부 조건은 2~3년 유이자 할부조건으로 계약금 10%를 제외한 나머지 중도금과 잔금은 6개월 단위로 균등분할 납부할 수 있다.


기타 공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하거나 LH 인천지역본부 토지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단독] 비대면은 비리의 장?…연세대 또 부정행위
viewer 이미지투데이재학생들이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학교 수업...
'동급생 집단 성폭행' 중학생 2명...
viewer 인천지법./홈페이지 캡처같은 학교에 다니던 여중생...
나띠, 곰돌이와 다정한 인사
viewer 가수 나띠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헨리, 훤칠한 비주얼
viewer 가수 헨리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나띠, 테디베어 들고!
viewer 가수 나띠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