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

(서울=국제뉴스) 김경수 기자 =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지난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영찬 회장은 지난 5월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 지역대표 15명에게 감사의 화분을 전달했다.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는 골프존 본사와 가맹점 경영주간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창구로, 골프존파크 가맹점 경영주 지역 대표로 구성됐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각종 행사 취소 등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올해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는 지역 화훼농가에서 직접 구매한 꽃다발, 화분 등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화훼농가를 위한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작은 관심들이 모여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에 큰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화훼업계의 경영 안정화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골프존뉴딘그룹 또한 기업으로서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김영찬 회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쎄트렉아이 박성동 의장과 아이쓰리시스템(주) 정한 대표를 지명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① 모니카블랑쉬가 선보이는 우아한 웨딩드레스
청명한 가을 하늘과 햇살처럼 맑고 청순한 신부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주문,?모니카블랑쉬의 우아한 드레스...
놀라운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
미국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출시한 완전자율주행(Full Self-...
오늘의 날씨 - 오전 (2020년 10월 ...
10월 23일 금요일, 아침 날씨입니다.이 시각 현재 강한 바람이 ...
“맞긴 맞아야 하는데” 독감 백신...
독감(인플루엔자) 백신을 접종한 뒤 사망한 사례가 잇따르면서 ...
렘데시비르, 미FDA ‘첫 코로나 치...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개발한 ‘렘데시비르’가 미 보...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3일 [금]

[출석부]
파워에이드
[포인트경매]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