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롯데칠성음료, 드디어 베일을 벗다!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서울=국제뉴스) 롯데칠성음료가대표탄산음료칠성사이다의새얼굴'방탄소년단'을앞세운본편광고를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지난티징영상을통해칠성사이다와방탄소년단의새로운만남을이슈화하며소비자의기대감을높였다.


이번본편광고를통해70년만에선보이는새로운맛의신제품칠성사이다청귤,복숭아만의상큼한청량감을소비자에게부각할계획이다.


본편광고는'새로움을마시다'라는콘셉트와함께통통튀는청귤및복숭아와어우러지는새로운칠성사이다를만난방탄소년단의상큼청량한모습을표현했다.비트감있는배경음악에칠성사이다특유의짜릿한청량감을표현하는탄산기포장면은광고를보는것만으로도방탄소년단과함께칠성사이다를마시는듯한청량한순간을경험할수있다.


롯데칠성음료는본편광고공개이후방탄소년단멤버개개인의색깔과매력이담긴미공개영상도롯데칠성음료공식SNS채널을통해공개할계획이다.


한편,롯데칠성음료는여름성수기를앞두고다양한마케팅활동을펼칠계획이다.방탄소년단과협업한칠성사이다한정판제품발매,브로마이드및포토카드제작을포함해온,오프라인채널을통해소비자와소통하며다양한경품이벤트를진행할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관계자는"소비자의기대에부응하기위해본편광고를시작으로본격화된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마케팅활동에많은준비를하고있다."라며,"방탄소년단과함께하는칠성사이다신제품청귤,복숭아에대한소비자들의많은관심과기대를바란다."라고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초점] 이승기, 잊혔던 가수로서의 진가
이승기가 4년 8개월 만의 신곡 '뻔한 남자'를 발표했고 이 곡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후크엔터 제공5년...
고리원자력본부, 지역농가 영농자...
viewer 이신선(왼쪽 세 번째) 고리원자력본부장이 최해조(〃...
안양시, 내년도 노인일자리 참여자...
viewer 안양시청사 전경안양시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
영화 '겨울밤에' 주역들
viewer 장우진 감독, 배우 양흥주, 서영화, 이상희, 우지현, ...
인사말하는 양흥주
viewer 배우 양흥주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6일 [목]

[출석부]
매운새우깡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