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우리금융, 코로나19 극복 위한 크라우드펀딩 오픈

국제뉴스 | 2020.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금융, 코로나19 극복 위한 크라우드펀딩 오픈.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5월 29일까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클릭! 우리투게더’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우리종합금융에서 운영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위비크라우드’를 통해 진행된다.


‘클릭! 우리투게더’는 6개 NGO 단체의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버스·지하철 기사의 마스크 및 영양제 지원, 긴급생활키트 지원, 장애인 면역력 증진 지원 등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이들을 위한 프로젝트로 구성됐다.


펀딩 참여는 우리종합금융 위비크라우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프로젝트 응원 클릭 1000원, 댓글 작성과 SNS 공유는 각각 2000원씩 후원되며, 우리금융그룹은 프로젝트당 최대 5000원까지 펀딩 참여자의 후원금을 지원한다.


추가 후원은 최소 1000원부터 카드결제를 통해 가능하며, 추가분에 한해 연말정산 소득공제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금융지주 중 유일한 자체 온라인 펀딩플랫폼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그룹 역량을 총동원해 코로나19 피해복구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우 한예리, 영화 미나리 개봉 하루 전 온앤오프 등...
배우 한예리, 영화 '미나리' 개봉 하루 전 '온앤오프' 등장...샤론 최 만났다배우 한예리의 일...
김경란 아나운서, 최성국과 잘될 ...
김경란 아나운서, 최성국과 잘될 뻔 했다?김경란 아나운서와 최...
기보배 "현재 34세, 박세리 만났을...
기보배 현재 34세, 박세리 만났을 당시 임신 4개월...(사진= E채...
지역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를 위한...
[뉴트리션] 대구시는 코로나19와 플랫폼 기업의 ...
온앤오프 윤박, 아버지 위한 효도...
'온앤오프' 윤박, 아버지 위한 '효도데이' 기획(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