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개혁신당, 더불어민주연합 절대 용납불가

국제뉴스 | 2024.03.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재랑 개혁신당 부대변인./국제뉴스DB▲이재랑 개혁신당 부대변인./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개혁신당은 더불어민주연합을 향해"반미·이석기 세력의 숙주 노릇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이재랑 부대변인은 11일 "대한민국의 안보를 뒤흔드는 자들이 이제 더불어민주당의 비례위성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의 이름으로 국회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더불어민주연합 비례순번 1번 전지예 후보를 직격했다.

이재랑 부대변인은 "전지예 후보는 한미연합훈련 반대 시위를 벌어온 '겨레하나' 활동가 출신이며 전지예 후보 과거에 몸담았던 조직의 활동에 대해 정견을 밝힌 바 없다"며 "더불어민주연합은 한미연합훈련 반대가 공식적 입장인지"를 물었다.

또 "국가 전복을 꾀하다 해산된 통진당의 후신 진보당 몫의 비례의원을 배정했고 진보당은 비례대표 1번으로 국가안보법 위반으로 수배되었던 장진숙 후보를 지정했다"며 "한국 사회를 어지럽혔던 경기동부연합 이석기의 후신들이 더불어민주연합을 숙주삼아 부활을 꾀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재랑 부대변인은 "이정도면 성남시장 출신 이재명 대표와 이석기 경기동부연합 사이의 컨넥션을 의심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라고 밝혔다.

또한 "대한민국 헌정실서를 우습게 아는 세력들에게 국회의원직을 허락할 수 없다"면서 "권력욕에 사로잡힌 강성 민족주의 세력에게 국회 진출 기회 준 더불어민주연합,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4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