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이재명, 양곡관리처리법 처리 극찬

국제뉴스 | 2022.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6일 전북 현장 최고위원회에서우리 농민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농촌을 보호하고 지방소멸을 막는 핵심적인 정책이라고 하는 쌀값 유지 정책 복안으로 만들어낸 민주당 의원들께 고생했다고 박수 한번 보내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사진=원명국 기자▲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6일 전북 현장 최고위원회에서우리 농민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농촌을 보호하고 지방소멸을 막는 핵심적인 정책이라고 하는 쌀값 유지 정책 복안으로 만들어낸 민주당 의원들께 고생했다고 박수 한번 보내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사진=원명국 기자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여당이 불법 날치기 법안 통과라 원천무효를 주장하고 있는 양곡관리법 국회 농해수위 소위 처리에 대해 극찬했다.


이재명 대표는 16일 전북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민주당 의원 중심으로 농해수위 소위에서 의무격리제도 도입이라는 법안이 통과됐는데 일각에서는 일방통행 아니냐고 말하지만 우리 국민께서 필요로 하시는 것이고 국가안보 특히 식량 안보의 핵심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 주곡 자격 유지를 위한 활동에 여야가 어디 있겠느냐"고 강조했다.


또 "이런 것이야 말로 속도전으로 국민을 위해 주어진 권한을 최대치로 행사는 대표적인 사레라 생각이 든다"며 "우리 농민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농촌을 보호하고 지방소멸을 막는 핵심적인 정책이라고 하는 쌀값 유지 정책을 복안으로 만들어낸 민주당 의원들께 고생했다고 박수 한번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재명 대표는 "앞으로도 해야 할 일이 많겠지만 민생에 관한 일 국민이 원하는 필요한 일은 주어진 권한을 최대한 행사해 신속하게 결과물, 성과물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민의힘 측에서도 공연히 발목잡지 말고 국민의힘 광역단체장도 하자고 집단행동을 하고 있는 쌀값 유지 정책에 대해 흔쾌히 협력해줄 것"을 거듭 부탁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