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국민의힘 "이재명 의원 참으로 안타깝다"

국제뉴스 | 2022.08.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국민의힘 김형동 수석 대변인/국제뉴스DB▲국민의힘 김형동 수석 대변인/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국민의힘은 4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사법 리스크'는 현재진행형인 진실이라며 국회의원이라는 '방탄 배지'도 당 대표라는 '방탄 갑옷'도 진실을 덮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김형동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어제 이재명 의원이 기자간담회에서 검찰과 경찰의 수사 상황과 관련해 정치 개입, 특정 정치 세력의 이익 도모, 국기문란 등을 운운하며 아니면 말고식의 발언을 쏟아냈는데 수사를 서둘러 마무리하겠는 것이 어게 정치 개입이냐면서 어떠한 근거도 없이 그저 수사의 정당서을 흐리려는 의도로 밖에 볼 수 없다"고 힐난했다.


특히 "특유의 내로남불 DNA는 변함이 없고 자신을 향한 의혹에는 여전한 '남탓'일색"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모든 수사는 정당하지만 자신과 관련된 의혹으로 인해 진행되는 수사는 '정치 개입'이고 '정치적 음모'인지 참으로 안타깝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재명 의원은 '국민의힘의 고발에 따른 수사를 '사법 리스크'라고 표현하는 것 자체가 유감스럽고 서글프다'고 했지만 이재명 의원을 향한 '사법 리스트' 현재 진행형이기에 이것이야말로 무엇보다 진실"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형동 수석대변인은 "이보다 더 확실한 사법 리스크가 어디 있느냐"면서 "'국민의힘 탓','수사 탓'을 해봤자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는 없다"고 충고했다.


아울러 "민생경제 위기로 고통받는 국민 앞에 이재명 의원은 '정치적 음모'를 말하기 전에 '의혹의 진실'로 답해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