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서울시장 낙선 송영길, 이인제 암시 불사조 언급...정치재개 암시?

국제뉴스 | 2022.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국제뉴스 D/B국제뉴스 D/B

6·1 지방선거에서 낙선한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4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부활을 의미하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송 전 후보는 4일 오후 페이스북에 "오늘 선거 캠프 사무실 정리하는 일을 도왔다"며 서울 중구의 한 빌딩에 위치한 사무실 철거 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그러면서 "캠프 빌딩 이름이 휘닉스(phoenix), 불사조"라고 적었다.


불사조는 전설에 나오는, 죽음과 부활을 반복하는 신령스러운 새를 말한다. 불사조는 정치인 중에선 경기도지사를 지냈던 이인제 전 국회의원의 별명이기도 했다.


한편 송 전 후보는 지난 2일 서울시장 후보의 레이스를 마무리하는 캠프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송 전 후보는 "더운 날 에어슈트를 입고 뛰어주신 개혁의 딸 여러분 함께 해줘 너무나 고맙다"며 "여러분의 편지를 밤마다 일일이 읽어보면서 너무 감동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 시민의 결정을 존중한다"라면서 "서울 시민으로 살면서 서울 현안문제를 챙겨보고, 서울의 어려운 삶의 현장들을 찾아보고, 주거 문제의 해결을 위한 방안을 심화·발전시켜서 민주당이 재집권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