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국민의힘, 대통합 새로운 역사 쓰여지길 기대

국제뉴스 | 2022.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국민의힘 중앙선대위회의/국제뉴스DB▲국민의힘 중앙선대위회의/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국민의힘은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13주년을 맞이하며 대통합의 새로운 역사가 쓰여지길 기대하고 있다.


양금희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23일 "오늘은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3주기"라며 삼가고인의 영면을 기원하며 권영숙 여사을 비롯한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했다.


이어 "오늘 봉하마을에 함께 할 당대표, 원내대표 등 국민의힘,노무현 대통령의 마지막 국무총리이자, 윤석열 대통령의 첫 국무총리 외새로운 정부는 그 뜻을 기리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금희 대변인은 "분열과 갈등의 정치, 의회 일방독주가 아닌 통합과 상생의 정치, 의회 민주주의로 국민 대통합의 강물로 함께 흐르는 것이야말로 우리 국민의 뜻을 반드는 길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살아생전 노무현 전 대통령이 보여주었던 리더십을 기억하며 우리 사회에 깊게 남아있는 정치대립을 해소하고 소통과 통합의 민주주의로 향해 나아가자는 취지"를 다시 새겼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5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